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드래곤플라이의 사진을 추천한다. (Dragonfly - 사진)

by 외계인w 2017. 7. 16.
반응형

 

 

 

이 노래는 꽤 오래된 노래이다.

 

찾아보니 2002년 발매이네요 월드컵이 끝난 후 나온 노래군!

 

우리 오빠가 좋아하던 노래이다. 이노래 아는 사람 분명 많겠지만ㅎ

 

난 우리 오빠 덕분에 알게 된 노래!

 

아주 가끔 라디오에 나올때도 있고 정말 아주 가끔 거리에서 들릴때도 있다.

 

그리고 또 어느날 갑자기 생각나는 노래ㅎ

 

이런 목소리 너무너무 좋음 ㅜ

 

 

이 노래에 대해 특별한 추억이 있는건 아니지만

 

반주가 시작되면 어쩐지 두근두근. 어릴때 들어서 그런지..

 

어릴때 생각이 난다.

 

 

한창 노래에 빠져, 아침부터 엠넷 뮤직비디오를 보거나,

 

인터넷을 통해 모르는 노래도 마구마구 찾아 듣던 시절.ㅋㅋ

 

그때는 학교도 다니고 컴퓨터도 하고 친구들이랑도 놀고

 

어쩜 그렇게 부지런했는지 모르겠다.

 

 

 

난 이런 스타일의 노래가 좋다.! 너무 빠르지도,느리지도 않은,

 

거기다 가사도 좋으면 딱 내스타일.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너무 슬프다.ㅠ 아나 이런거 싫어 ㅠㅠㅠ 눈물남......ㅠㅠㅠ

 

꼬마시절의 유승호군과 정두홍감독님이 나오네요

 

게다가 류승완감독님의 뮤직비디오 제작 데뷔작이라고 하네요

 

아오 그냥 슬픔 ㅠㅠ

 

 

이제 뮤직비디오를 봐 보시져.

 

 

 

 

 

드래곤플라이 - 사진

 

 

바쁜 생활 속에 널 잊고 지냈지

아니 난 그렇게 믿고만 있었지

그랬지만 아니었나 봐

그냥 달라졌다고 느꼈을 뿐

 

먼지 쌓인 나의 방을 정리하다

오래된 우리의 사진을 보았지

나도 몰래 흘러내린 눈물

그때까지도 난 몰랐었지

 

너였단 걸 그랬단 걸

많은 시간이 흘러간 지금에도

내가 다른 어떤 누구도

다시 사랑할 수 없던 이유

 

잘 있는지 그런 건지

가끔 전해 듣던 너의 소식만큼

다시 시작할 수가 없다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기를 바랄게

 

 

눈에 익은 거릴 지나칠 때마다

느끼던 가슴을 저미는 아픔도

그저 쉽게 생각했었지

막연한 외로움 때문이라고

 

좀 더 일찍 깨달아야만 했는데

모든 게 외로움 때문이 아닌 걸

가슴속에 쌓여 온 그리움

너를 보고 싶은 마음인 걸

 

너였단 걸 그랬단 걸

많은 시간이 흘러간 지금에도

내가 다른 어떤 누구도

다시 사랑할 수 없던 이유

 

잘 있는지 그런 건지

가끔 전해 듣던 너의 소식만큼

다시 시작할 수가 없다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기를 바랄게

 

 

사진 속의 난, 너의 곁에 난

이렇게 행복한 얼굴이었단 걸

그땐 왜 몰랐는지

 

너였단 걸 그랬단 걸

많은 시간이 흘러간 지금에도

내가 다른 어떤 누구도

다시 사랑할 수 없던 이유

 

잘 있는지 그런 건지

가끔 전해 듣던 너의 소식만큼

다시 시작할 수가 없다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기를 바랄게

 

 

출처-YOUTUB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