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것저것정보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들과 가격!

by 외계인w 2018. 9. 21.
반응형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나는 서브웨이 역시 좋아한다!
맛있엉^^

그리고 재료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재미~^^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을지 늘 고민스럽다.
이 날은 써브웨이 상봉역점에 갔는데
요런 메뉴 팜플렛이 있어서 가져와 봄ㅋ


이제부터 메뉴와 가격 그리고 칼로리까지 ㄱㄱ


보이남요?
많다 많아ㅋ
클래식,프레쉬 앤 라이트,프리미엄..


세트메뉴와 샐러드~^^
칼로리는 15센치미터 위트빵 기준!

기본야채와 제품에 따른 고기류가 포함된 것이라고 하네용.(치즈와 소스 제외)

이것저것 다 넣으면 더 나가겠군. 흑ㅋ

그리고 1900원 추가하면 세트메뉴^^
쿠키 또는 칩, 음료~

쿠키가 달달하니 맛있다.
안먹어야지 하면서도 먹게 됌..

쿠키는 포장해서 나중에 커피랑 먹으면 더 굿굿



나는 추가 토핑을 넣은적이 없지만
에그마요를 많이 추가하는거 같아여^^
부드럽고 맛있죠잉ㅎㅎ



아침메뉴도 있다. 오전 11시까지.
가까우면 종종 갔을텐데ㅠ
우리동네는 왜 써브웨이가 없냐능ㅜ


단체주문도 있다니.
정말 준비가 철저하네..
가을운동회 때 먹으면 좋을것 같..
으잉? 근데 요즘 가을운동회 하나요?
학교다닌지 오래되서ㅋㅋㅋㅋ
하핫 머쓱ㅋ

쿠키박스는 간단한 선물용으로 좋겠당^^

상봉역점에서 가져온지라 상봉역점의 정보가 써 있네여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징.

우리동네에도 요런 샌드위치 가게 좀 생겼으면 좋겠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