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것저것정보

다이소 재료로 용돈박스 만들어 봄

by 외계인w 2018. 4. 20.
반응형

곧 있으면 엄마생신^^
그동안 작은 악세사리 같은거만 드렸는데
이번엔 현금으로 드리고 싶어서..
직접 용돈박스를 만들어 보기로 함!

다이소 갔더니 용돈박스가 팔던데
성의 부족 같아서..ㅋㅋ 재료를 사옴.



재료~ 모두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

벚꽃 박스는 색이 은은하니 예뻐서 삼!
그리고 벚꽃리스.. 조화로 된거 팔길래 사옴
곰돌이 푸 인형도 귀여워서 하나 샀당ㅋ


일단 조화 꽃들을 틀에서 분리.


그리고 돈은 20만원 준비.
투명비닐에 넣어서 동그란 물체를 대고 말아서 잘 붙여줌.
매니큐나 딱풀 대고 말면 쉽다.
지폐와 지폐는 양면테이프 작게 잘라서 붙여서 고정~~

박스에 잘 넣고...



꽃들을 가장자리부터 틈틈히 꽂아주었다
가운데는 비워둠^^


가운데 귀여운 곰돌이 푸우 인형 넣고
꽃 하나 올리고 마무리~!

나름 깜짝 선물이당ㅎㅎ
나는 마음에 드는데
과연 엄마는 마음에 들어하실지..


헉. 박스가 엉성하게 닫혀서 리본으로 한번 더 묶어주었다.
테이프로 붙여도 되지만
그냥 집에 리본 있어성ㅎㅎ

곰돌이 용돈박스 완성~
엄청 쉽다 ㅎㅎ

엄마가 좋아하셨으면 좋겠당~후후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