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11월 제주도여행 마지막일정은 이호테우해변에서

by 외계인w 2017. 11. 27.
반응형

2박3일제주도여행 마지막날의 마지막 일정!
공항에서 가까운 이호테우 해변으로 고고씽.

사실 조금 놀랐다.
서핑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이 날씨에도 서핑을 하는구나~~
바람이 많이 불고 파도가 많이 쳐서 그런지
서핑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멋지다.
나도 언젠가는 꼭 해보리!
텐트 쳐놓고 캠핑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았다ㅋㅋ
근데 다들 어디간건지 안에 들어가 있는건지
사람은 못봤음ㅋ


우리는 천천히 걸으면서 바다구경을 했다.


죠 앞 등대까지 다녀오자~ 했는데
등대쪽으로 가면 갈수록 바다가 깨끗해 보이진 않았다.
모래 때문인가.


이렇게 돌로 둥글게 말아져 있는데 일부러 이렇게 해 놓은건지?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는데 인상적이었다.


파도가 엄청 많이 쳤다.시원시원함


한쪽엔 낚시 하는 사람들도 꽤 있고..

이제 김포로 돌아가려 하니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아쉽아쉽.


안녕 제즈.. 다음에 또 올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