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버거킹에서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포장해먹당. 올데이킹 사딸라

by 외계인w 2020. 12. 12.
반응형

주말에 병원갔다가 근처에 있는 버거킹발견. 

우리동네에는 버거킹이 없기 때문에 ..

매장 볼때마다 한번씩 먹어보고 싶으셈.

 

햄버거 안먹은지 엄청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먹을생각에 괜시리 두근. 

 

메뉴가 많아서 뭐가 뭔지 도통 모르겠으나. 

키오스크로 천천히 보면서 주문을 할수 있었다. 

내 뒤에 기다리는 사람도 없고 해서 마음편히 주문함.  

나는 길동사거리점에서 주문! 보니까 매장이 넓고 깨끗했다.

난 집에가서 먹을것이므로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포장 주문함.

올데이킹 메뉴? 라고 함. 이름 너무 길다 ㅠㅠㅋㅋㅋㅋㅋ 

티비 광고에서 사딸라 가끔 보기만했지 먹어보긴 처음. 4900원. 

 

집에와서 버거한입 냠 먹고 찰칵.

햄버거 크기는 주니어라 그런지 작은편이다.

그래도 맛나맛나 ㅠ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진듯한 감자튀김.

짭쪼름하고 통통쓰. 

 

양상추 토마토 모두 싱싱하고

집에 오는길에 버거가 다 식어버린 상태였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다. 

음료수도 함께 냠냠~ 

그간 안먹어온 햄버거에 대한 봉인이 풀린듯한 느낌. 이제 막먹을듯 ...ㅋㅋㅋㅋ 

 

버거킹 단체주문 메뉴와 가격

픽업대 앞에 요런 가격 정보가 나온 종이가 있길래 가져옴

기네스와퍼,붉은대게와퍼는 안나와 있는걸 보니 모든 메뉴가 다들어있진 않은듯??? 

겉표지에 단체주문은 버거킹에서! 라고 써져있는걸 보니 단체주문용인가 보다.아닌가용. ? 

 

상품권도 구입할수 있나보당 호호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 가격

매장도 딜리버리도 24시간 운영한다고 함.

딜리버리 전화번호는 1599-0505 ! 

 

오랜만에 버거킹 햄버거 먹으니 넘 맛있었다. 우리동네도 있었으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