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다산 카페 달살롱에서 크로플 배달해먹음~ ^^

by 외계인w 2020. 12. 10.
반응형


다산신도시 현대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카페 달살롱.
달살롱카페에 직접 가본적은 없지만 위치를 찾아보니 그쪽이었다.

집에 있는데 시원한 라떼는 너무 먹고 싶고
집에 우유는 없고 나가기는 너무 귀찮고 해서
배달시켜먹기로 결정.

플레인 크로플,어니언베이글+메이플호두 크림치즈,달살롱라떼 아이스 주문함.
배달팁 3500원... 가슴이 쓰리다.
총 13100원 따흑.


달살롱라떼! 그냥 카페라떼 시키려다가 맛 궁금해서 시켜봄.
아몬드크림이 올라간 라떼.연유도 들어감.
나는 덜달게 해달라고 주문했는데 딱 내입맛에 맞았다.
적당히 달달하고 아몬드크림이 부드럽고 고소하였다.
시원하게 당충전 고고 !
달달한거 땡길때 또 마시고 싶음.

어니언베이글,크림치즈 메이플호두맛,크로플 플레인,
그리고 쪽지가 붙어있는건 서비스로 주신 쿠키^^

배달시키면 가끔 쪽지나 서비스 주시는곳들 넘 감사합니다.
재주문할거에요ㅠ.ㅠ

크로플은 맛있단 말만 들어봤지 처음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쫀득하면서 바삭하고 살짝 달고 와플보다 더 깔끔하달까★
겹겹이 쌓인 크로와상 빵이 이렇게 눌리니 또 색다르구나.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듯ㅎㅎ

 서비스로 주신 쿠키 감사합니다♥
넘넘 맛있게 잘먹음. ㅠ

베이글은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이틀후에 먹었다.
마트에서 파는 베이글보다는 크기가 작다.
크리스피도넛 크기 비슷함.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 호두크림치즈 발라서 냠냠~
식사대용으로 굿굿.
베이글은 양파향이 은은해서 좋았다.
크림치즈호두맛은 처음 먹어봤는데
호두마루향이 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난 호두를 좋아함.쿄쿄
이것도 순식간에 다먹...

여기 카페에서 배달 처음 시켜봤는데 배달팁 비싼거 말고는 다 너무너무 만족스럽당^^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텐데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