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남양주 구루몽에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사먹었다.

by 외계인w 2018. 10. 17.
반응형

남양주 다산동(구 도농동)에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는 빵집이있다.

바로 구루몽 카페!!

빵도 팔고~커피도 팔고~

카페 겸 베이커리? 이다.

카페면 어떻구 빵집이면 어떻누.

결론은 맛있딴거

 

얼마전에도 마늘바게트를 사먹고 간단 후기를 썼었지..

 

 

2018/10/09 - [먹을것들] - 도농동 카페 구루몽 마늘바게트 맛나..

요 글이요 ! ㅎㅎ

 

그 다음날에도 사먹고

오늘도 요근처까지 나간김에 사먹고 옴.

ㄱㄱ

 

가운마을 근처에 있으며

효성해링턴타워? 상가에 있다.

 

 

 

구루몽 베이커리남양주 구루몽 내부

 

주문하고 자리잡고 찍음.

안에는 좀 어두컴컴해서 답답한감이있다.

요즘 제 눈이 침침해서요 ... 하하

 

저쪽 건너편에서는

직원분들이 계속 빵을 만들고 계신다.

 

 

쇼파석도 있고 의자석도 있고 밖에는 테라스석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테라스석이 밝고 시원해서 좋아하는데

차도에서 가까운것이 조금 아쉽당.

 

 

도농동 빵집도농동 빵집

 

다양한 빵종류!

몇몇 빵들은 시식도 할수있게 해두었다.

몇개 집어먹어봄..

역시 맛있엉.ㅋ

 

 

이 많은 빵들 다 언제먹어보냐?

 

 

모양 예쁜 타르트도 팔고 조각케이크도 팔고

요즘 핫템 앙버터도 팔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반대편에 케이크도 한판씩 팝니다요.

 

 

다 사먹어보고싶지만

나의 돈과 배에는 한계가 있는것이 아쉽다.

오며가며 생각날때 한번씩 와야징.

 

이 날은 점심을 안먹고가서..

지나는 길에 점심식사도 하고~

커피한잔도 할겸 해서 감.

 

 

 

 나는 샌드위치+아메리카노 세트 시킴.

가격 8300원

가격 할인되는대신 아메리카노 리필 안된다고 함.

따로 시켰을시 아메리카노 리필은 1000원!

 

먹고 간다 하면 번호표를 주시고

음료나 큰 빵 같은건 잘라서 준비된 후

자리로 가져다 주심! 친절하셔라 ㅎ_ㅎ

 

내가 갔을때 쇼케이스에

에그베이컨인가 베이컨에그인가..

아무튼 그거 하나랑 먹물빵에 토마토랑 치즈 들어간 샌드위치가 있었다.

 

둘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에그베이컨이

식사대용으로 좋고 영양만점이라 써있어서

요거 주문함ㅋ

 

 

에그베이컨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에그베이컨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사각사각 얼음 가득ㅎ

 

샌드위치샌드위치

 

샌드위치 너무좋아.

후후

안에는 야채들과 베이컨이 넉넉히 들어가있고

으깬 계란이 들어가있다.

통후추를 넣으셨나 봄. 통후추맛이!?

 

계란범범에 마요네즈가 들어갔는지 안들어갔는지 모르겠음.

소량 들어갔나? 원래 안들어가남?

 

암튼 마요네즈 맛은 안나는거 같음!

 

난 마요네즈 좋아하는데...

마요네즈는 배신하지 않는다 라는 명언이 있죠.

 

아무튼 ㅋ

빵도 곡물빵같은거고~~

맛 자체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건강한맛이다 ㅎㅎ

 

달걀샌드위치 사먹으면

가끔 간이 너무 세서 몇입 먹고 질리는경우도 있는데

 

요기는 담백하구먼?

 

잘먹었다.

조만간 또 다른빵도 사먹으러 가야징 홍홍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