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도농동 카페 구루몽 마늘바게트 맛나..

by 외계인w 2018. 10. 9.
반응형

휴일 어느날 산책하고
도농동에 있는 카페 구루몽 고고씽...

길가에 있는데 고급진 간판과
테라스석이 인상적이었다..

커피한잔과 마늘바게트 하나 삼.


난 바게트빵 딱딱하고 질겨서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마늘버터를 발라 놓으니
조금 부드러워지고 달달하면서 맛있당..ㅎㅎ

여기까지 또 가긴 멀어서..
다음날 부영애시앙에 있는 구루몽으로 고고ㅋㅋ

다른빵 몇개 포장해와서 먹어 봤는데
역시 맛있었다.
조만간 또 사러 가야겠음..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