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샌드위치팩토리에서 점심식사^^

by 외계인w 2018. 5. 31.
반응형

 

 

 

나는 샌드위치를 좋아한다.

 

신선한 야채에 고소한 빵 .. 맛있엉^^

 

이 동네에는 서브웨이가 없어서 아쉬워~ ㅠ

 

하지만 샌드위치팩토리가 있지.

 

매장에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고 

 

친절하시고 음식들도 다 건강한 느낌~ ㅎㅎ

 

그래서 가끔 간다ㅎ

 

이날은 늦은점심 먹으러 감.

 

여기는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다른 식사류도 팔아서 좋당.

 

나는 시원한 스페셜허브티와 크림치즈&에그 샌드위치 주문함.

 

사장님이 추천해주심~^^

 

 

 

짠. 큼직큼직.

야채도 싱싱하고 상큼하고 듬뿍~~

넘 맛나... 매일 먹고싶어...

하나 먹으면 한끼 뚝딱이셈. 배부름.

 

 

 

허브티, 직접 블렌딩한 차라고 하심,

종류는 세종류였는데 나는 옐로우로 시켰다.

 

시원하고 깔끔한것이 빵이랑 잘 어울린다.

커피 안땡길때 먹으니 좋구낭 후후

 

가격은 음료랑 빵이랑 같이 해서 만원,

(세트메뉴가 없는대신 음료랑 빵이랑 같이 시키면 1000원 할인해주심~)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징..

잘먹었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