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습과취미/영화포스터

영화포스터 디자인 지금만나러갑니다.

by 외계인w 2018. 5. 8.
반응형

 

오늘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 영화의 포스터를 만들어보았다.

 

일본이 원작이긴 하지만..

 

최근에 본건 한국거기때문에. 한국걸로 만들어봄.

 

처음에 일본판을 봤을때 너무 슬퍼서 엉엉 울었었는데

 

기대가 컸던 만큼 크게 재밌단 생각은 안들었다.

 

나의 감정이 무뎌진것인지 뭔지.

 

 

 

문득 포스터 만드는 사람들 대단하다는 생각이..

 

마음에 드는 글씨체 없을 때 글씨 디자인도 하고 싶지만 ..

 

이미 다 까먹었고 ㅋㅋㅋㅋ 어렵구먼.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스틸컷

 

위의 사진을 사용해서

요렇게 만들어봤디요.

 

 

마음에 안들지만 그래도 올려봄...........

 

이거 할 때 너무 스트레스 받은 상태에서 시작해서 그런지 ..

대충하게 됌.......

아 지금도 머리가 답답하고 아프다. ㅠ

다음거는 더 열심히 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