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습과취미/영화포스터

영화포스터 디자인 라이프오브파이

by 외계인w 2018. 4. 28.
반응형

 

 

 

포토샵은 하다 안하다 하다 안하다 해서 항상 까먹는다.

 

 

여러분 꾸준히 공부해야 안까먹어요

 

학교 다닐 때 배웠던거 다 까먹었잖아요?

 

저도 한때는 하루에 영어단어 백개 넘게도 외우던 사람이었습니다..

 

지금은 기억도 안남.ㅋ

 

 

아무튼 한 이년만에 포토샵을 열었다.......

 

잘 기억은 안나지만 하다보니까 기억나는 것도 있넹 호호

 

간단한것들만 기억남 ㅠㅠ 나란인간............. 

 

이 카테고리를 만든 목적은. 잊혀진 나의 능력개발을 위해 ! 

 

영화포스터 디자인 하기 !

 

그 첫번째는 라이프오브파이!

 

이 영화를 선택한 이유는 ... 그냥~? >_<

 

개봉했을 당시에 영화관에서 봤는데 그 영상미에 반했었지.

 

올해에 CGV에서 재개봉했다. 다시 보진 않았지만..  그냥 해봤다 ㅎㅎ

 

디자인에 정답은 없다지만 난 디자인에 자신이 없다.

 

그래도 포토샵 안까먹으려고 해봅니다. ^__^

 

 

 

출처- 네이버 영화 스틸컷

 

내가 선택한건 이 사진이다.

 

파이와 파커가 둘이서 배에 남은 장면.

 

요걸로 요렇게 만들어 봤어요

 

 

 

 

좀 단순하지만 깔끔하게 하고싶어성...

 

윗배경에 이것저것 넣어봤지만 지저분해보여서 그냥 다 뺐다.

 

앞으로 자주자주 연습해 봐야디 케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