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샌드위치팩토리에서 오야코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다.

by 외계인w 2017. 12. 7.
반응형


운동이 끝나고 나면 늘 허기가 지는데
간단히 먹을수 있는게 땡긴다.
마침 점심식사 시간대라 먹을걸 찾아 헤맨다ㅋㅋ

나는 밥은 안땡겨서.. 주로 샌드위치나 햄버거 먹는걸 좋아한다.

오늘은 샌드위치다!!
빵집이나 카페에 샌드위치는 팔지만
샌드위치 전문점은 거의 없다.

샌드위치 먹고 싶을때 가끔 가는 샌드위치 팩토리. 사실 두번째 감ㅋㅋ


꽤 넓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좋다좋다.
아늑함ㅎㅎ
요즘은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꾸며 놓으셨는데 흘러나오는 음악이며 분위기며 딱 좋다.
완전 내스타일이셈.

주문은 카운터 가서 하면 되고 메뉴판은 카운터에도 있고 테이블에도 비치되어 있다.

찰칵찰칵


함박스테이크도 있도 세트메뉴도 있다.

샌드위치가게답게 쌘뒤치 메뉴가 다양하다!
골라먹는재미. 나는 오야코샌드위치를 시켜봤다.
치킨햄과 계란,야채가 들어갔셈.


파스타도 있고 샐러드와 밥류도 있다.
굿굿 파스타는 저렴한편.


빵에 커피가 빠질수 없져
음료도 다양쓰


이곳에서 사용하는 삥,피클,소스 모두 직접 만든다고 한다.
빵이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짠~내가 시킨 아이스커피와 오야코샌드위치 플레이팅이 느낌 좋다.
깔끔해보이고 가게 분위기와 잘 어울림
저런 우드판 나도 갖고싶으셈.

생드위치 엄청크다. 셋이 나눠먹어도 될듯..
커피도 고소하고 신맛이 없어서
내가 좋아하는 맛이다.


부슬부슬한 치아바타에 곡물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야채들도 싱싱하고 안에 들어간 토핑들이 푸짐하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완전 굿굿!
모든걸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뭔가 믿음이 가고 괜히 건강해지는 기분~~??

한입두입냠냠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좋다.
다음주에 또 사먹으러 가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