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돈돼지에서 삼겹살을 꾸워먹었다.

by 외계인w 2017. 12. 2.
반응형


내가 이곳을 가게 된 이유는 딱 하나다.
노오란 간판에
'야외에서 먹는 바베큐맛' 이라고 써져있어서 ㅋㅋ

놀러가는 기분 내고 싶고 마침 삼겹살도 먹고 싶어서 저녁먹으러 돈돼지로 고고
손님들은 없었고 뭔가 옛날 고깃집 느낌이랄까?
옛날 추억의 노래들이 나와서 더욱 90년대 느낌임ㅋ


넓다.
숯불위에 석쇠놓고 고기 구워먹는곳이라는.


짜잔 상차림. 파무침이 맛있다.
우리는 처음 왔다고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셨다.


고기가 익기전에 잘라서 통마늘과 함께 구워주심.
갈매기살 굽듯이 계속 뒤집어가며 구워주셨다.
고기가 두툼해서 일반 삼겹살보다 오래 걸렸는데
계속 뒤섞어서 타지 않고 딱 알맞게 구워졌다.
마늘도 잘 익어서 넘 맛있.

한입 냠 두입 냠 쌈싸서 냠냠ㅋ
고기에 숯불향이 벴다. 뱄다?
여름에 펜션 놀러가서
밤에 바베큐 해먹는 그 맛이다 ㅋㅋ
맛있었다. 역시.. 먹어보길 잘 한듯ㅋㅋ
다 먹고 갈매기살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상차림이 거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딱 먹을거만 나오고 맛도 괜춘괜춘ㅎ
바베큐 먹고 싶을때 가서 또 먹어야겠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