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제주도 표선 해비치리조트에서 숙박을 했다.

by 외계인w 2017. 11. 18.
반응형

 

 

제주도 여행 첫날 저녁~

 

숙소는 코코씨가 미리 예약을 해 놓은 상태였다.

 

1박에 23만원.. ? 25만원? 아무튼 20만원대였음.

 

해비치리조트는 해비치호텔이랑 같이 있는데 바로 옆에 붙어있다.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호텔입구 들어가보니 확실히 고급지단 생각이..ㅋ

 

 

여기 엄청 넓다. 흠 그냥 여기서 밖에 안나가고 며칠 있으면서 수영하고 놀아도 좋을거 같음 ~

 

좋다좋다~ 밖에서 바베큐파티 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 호텔식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산책로가 넓~~게 되어있고 바다 바로 앞이라서 요 근처에서만 놀아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

 

푸릇푸릇한 잔디밭도 있고~ 굿굿~  

 

 

 

 

 

 

 

 

 

 

 

우리 방은 퀸사이즈 침대 2개가 있었다.

 

방도 깨끗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다.

 

모든 객실 사용자가 똑같은 서비스를 받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커피 2잔, 바에서 생맥주 2잔 서비스가 있었다.

 

수영장 이용도 할수 있다 그래서 짱 좋았다.

 

하지만 수영복을 가져오지 않았고 수영할 시간도 없고

 

생맥주를 마실 시간도 되지 않았다. 제기랄...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나오면서 커피만 두잔 얻어왔당. 

 

커피 한잔에 8000원 9000원 하는거 보고 깜짝 놀랐지만 놀라지 않은척했다.

 

편하게 쉬고 잘 자고 나왔당 후후 다음에 또 가고싶은데 과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