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싱가폴에서 만난 TWG TEA

by 외계인w 2017. 6. 29.
반응형


싱가폴은 건물도 많고
커다란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거리가 너무 예쁘고 야경도 예뻐요~

치안도 좋고 밤에도 한국만큼 밝아서
여행,특히 자유여행하기 좋은곳 같습니다.

사람들도 친절하고
지하철이 편하게 되어 있어서 굿.

너무 좋았던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쇼핑몰도
정말 어마어마했어요ㅋ

그 유명한 TWG TEA 매장을
윗층에서만 바라보다가 왔는데

오.. 뭔가 간지.ㅋㅋ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그냥 나왔어요

한국으로 귀국 하는 날,

창이공항 면세점에서 다시 보게 된 TWG차!

구경이나 해볼까 해서 들어갔습니다.

정갈하게 서있는 노오랗고 여러 색들의 찻통ㅋ

이런곳에 오면 정리가
이렇게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차들도 다양하고~ 향도 좋고
티팟이라던지 잔이라던지..

차에 관련된 모든게 다 있는듯한 느낌!
 티백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도 있어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정말 고급스러움!

그 기본 노랑박스 자체도 예쁘고
쇼핑백마저 예쁨..ㅋㅋ

쿠키,마카롱,초콜렛도 있음!

전 티백 6종류 5백씩 들어있는
30개짜리 한박스를 선물용으로 샀답니다.^^

사무실에 두고 직원분들 드시라고 산건데
집에 한백씩 두고 가져갔어요 ㅋㅋ

하나씩 밖에 없으니까
괜히 아까워서 못마시겠....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좀 넉넉히 사서 다른 지인들도 줄걸 하고 후회하는중이랍니다ㅠㅠ

다음에 싱가폴가면 넉넉히 사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