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간포착

다산 지금지구 황금산 숲 모래놀이터

by 외계인w 2020. 12. 2.
반응형

남양주 다산에 위치한 황금산문화공원.

산책하기 좋고 주차장도 있고~

넓게 트여 있고 숲도 있어서 아기와 함께 종종 간다. 

 

2020/11/22 - [순간포착] - 산책하기 좋은 남양주 황금산문화공원

 

산책하기 좋은 남양주 황금산문화공원

가까워서 종종 가는 황금산문화공원 ! 주차장도 있다. 특히 잔디마당이 넓게 트여 있어 뛰어 놀기 좋고 산책하기 좋다. 날좋은날 도시락 싸서 소풍가고싶음. ^^ 산책로,약수터,작은 연못,숲체험

wworlder.tistory.com

늘 황금산문화공원만 가다가... 일요일 아침.

밥먹고 갈데도 없고 산책도 할겸 ㅎㅎ 

처음으로 다산 지금지구에 위치한 모래놀이터에 가봤다.  

 

정확한 위치를 몰라 검색해서 갔다. 

여러 길이 있겠지만 내가 찾아간 방법!

 

 

*다산 황금산 숲 모래놀이터 위치,가는법*

 일단 지금지구에 위치한 빅마트를 찾아 가는게 편하다.

마트도 있어서 산책 후 장보기 좋고 유료 주차타워도 있음.

우리는 주차타워에 주차해놓고 걸어갔다. 내려와서 장 보고 돌아옴ㅋㅋ 

빅마트 윗쪽에 녹지부분에 위치함. 

 

첨부된 지도상 빅마트에서 왼쪽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다 보면

나무 데크로 된 지그재그 오르막길이 나오고, 좀 더 가면 나무 계단이 나온다.

 

유모차나 자전거가 있다 하면 데크길로 가면 올라가면 됌. 

 

올라가 보면..! 

 

놀이터가 펼쳐짐~

모래가 쫘아아악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고 우리 아기도 엄청 좋아했다^^ 

놀이터가 모래로 되어있어서 좋기도 하고 기구의 규모도 크고 ㅋㅋ 

 

 

제일 높은 미끄럼틀은 내가 타고싶을 지경이었음.ㅋㅋ 

 

한쪽엔 평상도 있고 해먹도 있다.

날좋은날 누워있으면 너무 좋을거 같음.

 

모래놀이할수 있는 기구도 있구요 ㅎㅎ 

 

모래놀이터에서 내가 가장 궁금했고 가보고 싶었던 이유. 짚라인! 

우리 아기는 아직 넘 어려서 혼자서는 못타고 태워서 살살 이동만 해줌ㅋㅋ 

 

높이 낮아서 무섭지 않고 너무 재밌어 보임!!

초딩 정도면 혼자 탈수 있을듯.  

짚라인 밑에 바닥에는 작은 나무조각들로 되어 있어서 나름 폭신폭신하다. 

 

산책로로 걷다보면 곳곳에 벤치도 있고~ 꾸며놓기도 하고 나무도 많구.

뒤에 또 숲길이 있던데 아무래도 문화공원과 이어지는 길 일듯??

 

이렇게 큰 나무 밑 커다란 쉼터도 있음.

넘 좋당 ^^

나무들이 푸릇푸릇한 봄이나 여름, 가을에 오면 너무 예쁠것 같다 ㅎ

산책하기도 좋고 ~ 놀이터도 크고 좋고~ 짚라인까지 있으니

어린아이 큰아이 모두 함께 가기 너무 좋은곳이라 생각된다.

물론 어른들도 가기 좋음.

앞으로 종종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