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도농동 카페 푸르당에서 햄치즈토스트~

by 외계인w 2018. 11. 20.
반응형

이번엔 도농동 부영아파트 애시앙상가 사랑관 2층에 있는 카페 푸르당에 가봤다.

여기는 상가가 꽤 크고..
2층에도 카페가 몇군데 있는데
푸르당은 애시앙스포츠센터 바로 옆에 있음!

테이블 5개? 6개? 정도 있는 아담한 카페이다~


그냥 앉아서 한컷ㅋㅋㅋㅋ


메뉴.
요거 말고도 생과일 음료도 있는데 못찍음ㅋ



빵종류~ㅎㅎ
피자 먹고싶었지만 혼자먹기엔 많을거 같아서
햄치즈토스트 주문함!

샌드위치 종류는
겨울에 더 추워지면 나온다고 하셨당
힝 왜죠ㅜㅜ



내가 주문한 햄치즈토스트와 헤이즐넛라떼~^^


고소한 땅콩조각들이 후르륵
양파맛이 나는걸로 보아 어니언맛으로 주셨나봄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하고 양파맛이 은은히 퍼짐.
날 좀 추워지면 샌드위치도 먹으러 와봐야징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