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후기/그 외

홈쇼핑 전동쉐이커 스키니텀블러 사용해보니 좋다

by 외계인w 2018. 10. 8.
반응형

 

 

엄마가 홈쇼핑으로 3개를 구매하셨다고ㅋㅋ

하나 주신 전동스키니텀블러!

 

아니 사놓고 막상 안쓰는 휴대용물병들도 많은데

뭘 또 이런걸 샀어~

했지만 일단 주시니깐 받음ㅋ

 

미숫가루 같은거 타먹을때 좋아~

하시길래 그냥 그런가 보다 함.

 

한동안 방치해 두다가 한번 써봤는데 웬걸..

써보니 아주 요긴하게 쓰인다.

 

 

전동스키니텀블러전동쉐이커

 

일단 스테인레스 재질로..

 

용량은 400ML 인데

권장 용량은 300~350이라고 함.

 

디자인이 잘빠졌다고 생각함ㅎㅎ

예쁨.ㅎㅎ

 

그리고 튼튼함!

뚜껑부분이 특히 야무짐.

 

보온보냉이 된다.

차가운걸 만들면 차갑게 잘 유지됌

뜨거운건 내가 해본적이 없음.

 

뜨거운거 할때 주의사항 설명서도 있으나

이미 버린지 오래..... ㅎ_ㅎ;;

 

요 전동쉐이커는 밑에 버튼있는 부분과

물병부분이 분리가 된다.

밑에 건전지 들어가니까 꼭 분리해서 씻어여

 

홈쇼핑텀블러홈쇼핑텀블러

 

건전지는 AAA 가 무려 세개나 들어간다.

 

 

자주 써서 사용감이 있네여 ㅎㅎㅎㅎ

 

안에 MAX 부분까지만 내용물을 넣을수 있음!

 

자동으로 쉐킷 하다가 넘칠수 있으므로~

 

안에 있는 프로펠러는 분리 안됌~~

 

 

나는 평소에

미숫가루나 인스턴트커피를 주로 타서 마시는데

이날은 초코우유를 타 마심.

 

우유를 적정량 넣고~

네스퀵 적당히 넣음.

 

버튼을 누르면 저절로 쉐이커기능이 고고씽

 

 

뚜껑 닫고 하는게 맞으나

나는 평소에 내용물을 많이 안넣어서 사용하므로

그냥 열고 하는편이다.ㅋㅋ

뚜껑 설거지하기 귀찮쓰

 

골고루 잘 섞인다.

특히 카누 같은 커피 만들땐

커피거품도 약간 생겨서 부드럽고 괜히 기분 좋다.ㅎㅎ

 

버튼 눌러놓고 주변 정리하거나 다른거 하다가

한번 더 눌르면 음료 완성~~

 

 

 

성질 급해서 대충 돌리다 끄니까 둥둥.ㅋㅋㅋㅋ

부드럽고 잘섞이고 편리하고 맛나맛나^^

 

세척할때는 물 적당히 넣고

똑같이 버튼 눌러놓으면 잘 세척된다.

 

그 다음 밑에 전원부분이랑 분리해서

물통 부분만 한번 더 씻어주면 끝~~

 

일반 보냉텀블러에 자동으로 섞어주는 기능만 들어갔지만

막상 써보니 그 기능이 엄청 편리하다.

요거 사용후 미숫가루 자주 먹는듯ㅋ

 

내일도 타 마셔야징. 깔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