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버거킹 몬스터X버거 세트랑 치즈스틱 배달해먹었지

by 외계인w 2018. 7. 23.
반응형

티비보는데 햄버거얘기 나오길래 급 먹고 싶어서 시킴!

버거킹 몬스터X버거!
몬스터엑스 무슨 패키지세트인가 시켰당.
그리고 치즈스틱 추가 ㅋ



50분걸린다고 했는데 그정도 걸린듯.
잊고 있다보면 옴..

동그랗고 두툼하다.


감자튀김은 라지라는데 많지는 않았음.

날이 더워서 그런가.. 다른데 들렸다왔나
콜라 얼음도 많이 녹아있고 감자튀김 눅눅..ㅜㅜ
치즈스틱도 눅눅.. 아쉽ㅋㅋ


내가 주문한 몬스터x버거! 엄청 크다.
빵 자체는 작아보이는데 내용물이 넘 많음.
보는것만으로 헤비함이 느껴진다 ㅋㅋ

고기패티에 치킨패티에 베이컨에 치즈...
맛이 없을수가 없지만
이거 먹으면 혈관 좁아지겠구나 느낌.
물론 야채도 들어있음ㅋㅋ
먹다가 숨이 참. 나만 그럴지도 ㅋㅋ

느끼하지않고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서 매콤하다.
맛나맛나~
배달 안시키고 먹으면 더 맛날듯?
먹다가 배불러서 감자튀김 남김.
포만감 대박이다. 헥헥

가격은 머쉬룸 어쩌구 버거랑 세트로 해서
버거 두개 콜라 두개 감자튀김 라지 하나 해서
18900원.
치즈스틱2000원.

잘먹었당.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