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천지연 양념갈비 맛있넹ㅎ

by 외계인w 2018. 7. 3.
반응형

주말외식^^
비가 엄청 많이 쏟아지던날~
구리 갈빗집 천지연으로 고고씽ㅋ

근데 광진구 아님?! 워커힐에서 더 가까운듯?
구리 끝자락인가 ㅎㅎ 아무튼~ 빗속을 뚫고 감.

이번이 두번째 방문!

놀러 온 친척동생이 이제 세살? 네살?
아기인데 양념갈비를 좋아한다 하여 ^^

비오는데도 거의 만석이었다!


짠짠. 기본 찬이 많지는 않은데 깔끔하게 나옴.
잘 안먹는거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것보다 낫다.
숯불에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신당.
친절하심ㅋ
자리도 편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잘익은 돼지양념갈비... 넘 맛나맛나^^
많이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딱 좋았다.
흰쌀밥에 냠냠~~~
양은 그럭저럭. 많지는 않음ㅋ

우리는 성인 5명에 아기 한명 해서 6인분 먹음.
잘 먹었당.ㅎㅎ 또 먹고싶넹....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