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한옥카페 모던기와에서 커피한잔^^

by 외계인w 2018. 6. 11.
반응형

구리에서 워커힐쪽으로 가다보면 있는 한옥카페 모던기와~^^
이미 너무 유명하지만 나는 처음가봄!

주말에 한번 갔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주차도 안되고해서 바로 내려옴ㅋ
이날은 평일 오후였다.
점심먹고 커피한잔하러 고고

조금 높은 지대에 있다.
넓은 마당 끝에 한옥집이 딱~~



고즈넉한 한옥집에서 한번 살아보고싶으네 ㅎㅎ
마당에도 테이블이 몇개 깔아져있다.


내부도 은근 넓고 테이블도 많다.
1인 1음료 주문해달라 써있음ㅋ
우린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


케이크종류도 판당. 맛있겠당.. ㅎㅎ


우리는 한강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다.
날씨가 맑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바람쐬며 한잔 하니까 좋았다ㅋ
커피도 맛나고 자리도 많고 ㅋㅋ
손님이 많이 없던 시간대라 그런지
카페 분위기도 조용하니 너무 좋았다.
다음에 또 날씨 좋은 평일에 가보고싶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