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토리토리떡볶이에서 국물떡볶이 포장해먹음

by 외계인w 2018. 5. 18.
반응형

새벽부터 떡볶이가 먹고 싶었다.
일어나서 씻지도 않고 떡볶이 사러..

토리토리로 향했다.
가끔 가는데 맛있엉ㅎㅎㅎㅎ

나는 양푼떡복이 얼큰맛 소,
치즈추가 하고 야끼만두튀김 3개 샀당.
총 6000원.

배달안시키고 직접 가서 사먹거나
포장하는게 조금 더 저렴이.
셀프 포장은 더 싸다.(조리 안된거)

짠. 이렇게 주심.

캭. 맛있엉.
바삭한 야끼만두 떡볶이에 담궈두었다가 냠냠~
얼큰맛은 많이 맵진 않고 살짝 매콤.

근데 떡이 바뀐건지?
떡이 예전보다 길쭉하고
두꺼워지고 덜 말랑한듯.
포장 해 오는 동안 식어서 그런가??
그리고 오늘은 떡에서 밀가루 맛이 좀 낫다.

양은 1~2인분인데
나 혼자 배부르게 먹고 떡 3개 남김.

어쨌건 맛있게 잘먹었엉.ㅎ
역시 떡볶이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한다능.ㅋ

내가 어릴적 먹던
학교 앞 컵떡의 추억돋는 맛은 아니지만
지금 아이들에겐 요것이 추억돋는맛이 되겠지.
많이들 먹으렴~~~^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