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카페 누오보커피에서 파니니세트를 사먹었다.

by 외계인w 2018. 3. 14.
반응형

나른한 오후
날도 좋고 커피한잔 땡기는데
마침 점심시간이고 해서 샌드위치가 생각났다.

누오보커피에서 파니니 팔던거 생각나서 가봄!!



사람들이 많았다.
날이 이제 따숴져서 밖에 테이블에도 사람들이 자리잡고 앉아있었다.

난 파니니세트 시켰다.
토마토치즈파니니시킴! 가격은 9400원!


카페에 앉아서 괜히 천장 한컷ㅋㅋ


커피먼저 가져다주셨다.
시원한 아이스커피!! 맛있어
어릴땐
도대체 아메리카노 왜먹지 ?

했었는데 점점 입맛이 바껴서 입에 딱맞넹
입안이 깔끔해져서 좋으셈ㅎ


곧이어 나온 음식!
악 맛있겠다.
이곳이 좋은 이유중 하나는
이렇게 깨끗하고 예쁘게 나와서 좋다^^

저 노란건 감자칩인데 너무 짜서 몇개 먹고 남겼다.


토마토와 베이비브로콜리가 들어간 샐러드는 발사믹소스가 뿌려져있어서
시큼하면서도 달달 찐덕 거린다 ㅋㅋ 맛있엉
빵 한입먹고 같이 먹으니 더 맛남

토마토치즈파니니의 검은빵 안에는
토마토 조각과 모짜렐라치즈가 듬뿍듬뿍 들어있다.

맛있어 맛있어
치즈맛도 잘나고 토마토도
살짝 익혀진것이 굿굿. 담백하고 좋았다.

좀만 더 가까웠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