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감성선술집 외지에서 깐쇼칠리새우를 먹었다.

by 외계인w 2018. 2. 12.
반응형

토평동에 새로운 술집이 생겼다.
수택동인가..
아무튼 구리 감성선술집 외지!
외로울때 지칠때의 줄임말이다.

예전에도 한번 간적 있는데
그때 너무 친절하시고
안주도 맛있어성~ 또 갔지롱.

내부는 넓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
푸른색+검정색 인테리어,조명 감성돋.ㅋ
곳곳에 장식들과 사진,글씨들도 깔끔해서 좋았다.

좋은 노래들이 나온다.


헥헥 메뉴와 가격ㄱㄱㄱ


안주가 다양해서 좋다.

가격도 쏘쏘~


혼자서 간단히 먹을만한 안주도 있으면 좋겠다 싶었당.ㅎ

우리는 밥먹고 배뷰른 상태에서 감.
깐쇼칠리새우랑 병맥주 시킴!


기본 안주로 나온 민물새우깡! 넘 맛나맛나.
그리고 오랜만에 먹어보는 건빵튀김 ㅋ
고소하고 달콤쓰.
그러고보니 단짠 조합이구나


스파게티면 튀김도 있다.
헐퀴 먹다보니 안주 안시켜도 될 판 ..


주문한 음식 도착~♡
사장님이 샐러드도 드셔보시라며 주셨다.
감사합니다ㅜ


새우살이 막 큼직하고 통통하진 않다 ~
그래도 둘이 먹기에 양은 괜찮았다.
새콤달콤한 맛인데 새콤한 맛이 더 강했다!

맛있긴 하지만 좀 더 바삭하고
중국집 칠리새우 같은 고런 맛이면 더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개인취향입니당)

오랜만에 이런 술집에 가서
안주도 맛나게 먹고 시원한 맥주도 먹고 좋았다.
친절하시고 가게도 깨끗하고
안주도 맛있고 종류도 많아서 좋당!

종종 가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