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구리 카페뜨리에서 크림파스타를 먹어보았다.

by 외계인w 2017. 10. 11.
반응형


근처에 가려던 식당이 문을 닫아서
의도치않게 가게 된곳.
마침 파스타가 땡겼던 참이었다.

카페 트리? 뜨리? 브런치카페라던데~

파스타와 커피,차,
샌드위치도 팔고 케이크도 판다.
아주 개굿!!

파스타 종류는 딱 세종류다.
알리오올리오,토마토,크림

세가지 다 좋아하는 나는..
결국 크림파스타로 정했다.
가격은 11000원.

크림파스타와 커피 주문ㄱㄱ하고 대기.
선불임.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었다!
깨끗하고~예쁘고~
잘꾸며놓은 개인카페같다.




자전거시계!


커피부터 나옴. 가져다 주심.
신맛이 난다.
난 신맛보다 그.. 뭐랄까 다크한맛이랄까
구수한 맛을 좋아하기에!
커피가 내 스타일은 아니었셈.
그래도 쏘쏘ㅎ.ㅎ


곧이어 나온 크림파스타.

상큼상큼 방울토마토와 싱싱한 베이비브로콜리~
색깔도 예쁘고 모양도 예쁘다.

작게 다이스 한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다.

베이컨은 이번만 그런건지 뭔지
거의 비계가 많은 부분이 들어 있어서 쫌ㅠ
난 비계가 싫다.

크림파스타하면 떠오르는
기본적인 까르보나라가 아니다.
치즈맛이 났다.치즈맛 맞나?
고르곤졸라파스타인가?
아무튼 맛있었음!

다음엔 토마토파스타를 먹어봐야겠다.

미리 계산을 했기 때문에
다먹고 그냥 나오는데
뭔가 허전하고 기분이 요상했다 ㅋㅋ

계산하고 안녕히 계세요~
인사하고 나와야 할것 같은데

그냥 있었던듯 없었던듯 먹다가 조용히 사라지면 됌.



굿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