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들

처음 쓰는 글 -노원역 수제고로케 치즈로

by 외계인w 2016.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외계인w에요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처음 쓰는 글이랍니다 ^___^


원래는 네이버 블로그를 조금조금 하다가 ... 귀찮음 발동하여 방치시킨지 무려 1년이 지났네요. 



미안해 네이버 블로그...이젠 굿베이 .. 난 새출발한다 




오늘은 처음 쓰는 글이니까 처음이라는거에 관련된 글을 쓰고 싶어요 


아무도 안봐줄지 모르지만 ..이런걸 자기만족이라고 하나요 ? 하하 ! 





며칠전. 이 아니죠  어제 먹은 고로케 가게를 소개하려해요 


고로케 처음 먹어본건 아니지만 처음 가 본 가게니까?~ 





개인적인 용무를 마치고 전부터 궁금했던 노원역 수제고로케 가게 치즈로 를 찾았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제가 선택한건 매콤불닭치즈 고로케!  맞나  ? 치즈불닭고로케? 불닭치즈고로케? 고로게? 



기본 모짜렐라고로케는 1500원이고 제가 먹은건 2000원이에요 ! 



짜잔 








완전 바삭바삭하고 엄청 뜨거워요 ! 크기도 크고 그래서 2000원이면 사먹어 볼 정도였어요 



한입 먹어볼까요 ? 냠





치즈도 적당히 들어있고 불닭답게 엄청 맵지는 않지만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



한컷 더 찰칵 








이렇게 사진 몇컷을 찍은 후 .. 냠냠 .. 다 먹어치웠다는 .. 



노원역 고로케천문점 치즈로 ~! 맛있어요~~ 빵집 2000원 고로케보다 맛있는거 같네요  


노원역 9번출구에서 쭉 오시다가 베스킨라빈스 끼고 우회전 하면 있을걸요 


기회되면 한번 드셔 보시길... 그럼이만 .. 





반응형

댓글